사진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배우 김권이 tvN 새 월화드라마 '나빌레라'에 캐스팅됐다. 

김권은 오는 3월 22일(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나빌레라'(감독 한동화/작가 이은미/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더그레이트쇼)에 '호범' 역으로 출연을 확정, 비뚤어진 시선을 지닌 캐릭터로 변신한다. 

'나빌레라'는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의 성장을 그린 인기 웹툰 '나빌레라'(HUN, 지민)를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앞서 박인환과 송강, 나문희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김권까지 합류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극 중 김권은 눈부신 재능을 가진 발레리노 채록(송강 분)과 대척점에 있는 호범 역을 맡았다.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꾼 채록에게 적대감을 드러내는 캐릭터로, 마음속 깊은 증오에 상처가 될 독설을 아무렇지 않게 날리며 드라마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김권은 드라마 '공항 가는 길', '같이 살래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부터 영화 '응징자', '순정'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매 역할마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그의 연기 변신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개성만점 매력이 기대되는 배우 김권의 활약은 오는 3월 22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나빌레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