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아이(WEi)가 미니 2집 전곡 미리듣기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를 비롯해 'Breathing (브리딩)', 'Dancing In The Dark (댄싱 인 더 다크)', 'Diffuser (디퓨저)', '겨울, 꽃'까지 총 5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중독적인 멜로디와 래핑, 감성적인 보컬까지 더해지며 한층 더 성장한 위아이의 면모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영상과 함께 공개된 미공개 포토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위아이는 짙은 메이크업과 다채로운 컬러의 헤어, 피어싱과 타투 스타일링 등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 무르익은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6인 6색의 매혹적인 비주얼과 분위기가 곧 다가올 컴백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는 위아이의 정체성을 알리는 'IDENTITY' 시리즈의 2막이다. 특히 타이틀곡 '모 아님 도'는 리더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강석화와 김동한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위아이는 이번 활동을 통해 도전과 변화,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작사, 작곡 등 멤버들의 참여도를 높이며 웰메이드 앨범을 예고한 위아이의 이번 컴백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