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제공, '하굣길' 티저 포스터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제공, '하굣길' 티저 포스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하굣길' 뮤직비디오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0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의 수록곡 '하굣길' 뮤직비디오 티저 포스터(Teaser Poster)를 선보였다. 다섯 멤버의 개인 티저 포스터와 단체 티저 포스터가 모두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교복을 입고 학교 교실에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소년미 가득한 모습의 다섯 멤버는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의 주인공을 떠올리게 한다. 어딘지 모르게 느껴지는 아련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인 티저 포스터에는 곡 제목과 가사들이 적혀 한 편의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한다. 특히, '그 어떤 괴물도 더는 우릴 쫓지 못하게' ,'영원히 서로 기억하기를'등 '하굣길' 가사의 일부와 함께 적힌 '2021.02.14'라는 날짜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하굣길'은 늘 보아 오던 풍경이 낯설게만 느껴지는 나 홀로의 하굣길, '모든 것이 신기루는 아니었을까' 쓸쓸하고 불안한 기분이 들지만 서로가 서로를 기억한다면 언제나 함께일 것이라고 믿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세련된 느낌의 퓨처(Future) R&B 장르로, 노래 전반에 사용된 독특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아련하면서도 청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minisode1 : Blue Hour'로 '빌보드 200' 25위를 기록하고, 지난달 20일 발표한 일본 정규 1집 'STILL DREAMING'으로는 일본 오리콘 데일리, 주간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다. 내달 6일에는 두 번째 팬라이브 '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를 개최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