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을 앞두고 멤버 전원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에이티즈는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에 걸쳐 미니 6집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전날에 이어 이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멤버는 산 우영 종호였다. 먼저 멤버 산은 헤어와 의상까지 강렬한 핫핑크로 물들여 섹시함을 더했다. 특히 산은 콘셉트 포토 공개 후 팬들과의 온라인 소통에서 촬영소품으로 등장한 해골인형을 두고 직접 '골골이'라는 이름을 소개하는 등 귀여운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반면 우영은 상큼한 노란색 재킷을 걸친 채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화사함을 더했다. 또한 브릿지를 넣은 헤어스타일과 언밸런스 드롭 이어링은 소년과 남자 사이의 묘한 매력을 극대화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에이티즈의 메인보컬이자 막내인 종호는 붉은 머리를 모두 뒤로 넘겨 성숙미를 뽐냈다. 나른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손끝까지 살아있는 디테일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이로써 첫 번째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린 에이티즈는 앞으로도 트랙 리스트와 퍼포먼스 프리뷰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더욱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는 다음 달 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