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첫 영화 OST 참여작 '유어 아이즈 텔'이 오는 3월 관객과 만난다.

3일 수입배급을 맡은 리틀빅피처스는 "'유어 아이즈 텔'이 오는 3월 개봉 확정과 함께 주제곡 'Your eyes tell'을 담은 런칭 클립을 최초 공개했다"고 알렸다.

영화 '유어 아이즈 텔'은 마음을 닫아버린 남자와 시력을 잃어가는 여자가 그리는 아름답고 눈부신 로맨스. 지난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된 송일곤 감독, 소지섭, 한효주 주연의 감성 멜로 '오직 그대만'의 일본 리메이크 작품이다.

'양지의 그녀',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나다' 등 감성 로맨스의 장인으로 탄탄한 입지를 자랑하는 미키 타카히로 감독이 연출을 맡아 눈을 뗄 수 없는 영상미와 아름다운 로맨스로 관객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는다. 사랑스러운 매력의 요시타카 유리코가 불의의 사고로 시력을 잃어가고 있지만 누구보다 당차게 살아가는 아카리 역으로, 제15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에서 아시아 스타상을 받은 라이징 스타 요코하마 류세이가 불운한 과거를 숨긴 채 마음을 닫아버린 전직 킥복서 루이 역으로 분했다.

한편, 이번 영화 OST에는 빌보드를 장악한 글로벌 아티스트 BTS가 참여해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리콘 차트를 휩쓴 BTS의 일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 ~THE JOURNEY~'의 수록곡 'Your eyes tell'이 영화의 주제곡으로 선정된 것. '유어 아이즈 텔'은 BTS가 OST에 참여한 최초의 영화로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영화의 대미를 장식하는 'Your eyes tell'은 BTS 멤버 정국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 감미로운 멜로디와 아련한 가사로 영화의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