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아이(WEi)가 각기 다른 여행 준비물 챙기기로 매력을 뽐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위인전2 : First Sight'(이하 '위인전2') 1화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위아이 멤버들이 김동한&김준서, 김요한&유용하, 장대현&강석화로 각각 짝을 이뤄 첫 휴가를 떠나기 전 짐을 챙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김동한과 김준서는 다양한 준비물로 장난기를 드러냈다. 두 사람은 각종 생필품과 멤버들의 이름 스티커를 준비하는 센스를 발휘했지만, 자신의 사진이 담긴 액자, 커다란 묘한이 인형 등 다소 엉뚱한 물건들을 챙겨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김요한은 "짐 쌀 게 없다. 기초 화장품, 지금 입고 있는 잠옷, 향수만 챙길 것"이라며 심플한 면모를 보였다. 유용하 역시 자신의 유일한 필수템 머리띠만을 챙기며 김동한&김준서와는 상반된 모습을 나타냈다. 특히 두 사람은 토끼 헤어 밴드를 써보며 귀여움을 한껏 발산했다.

이어 장대현과 강석화는 짐을 싸기 전 서로를 껴안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강석화는 "독서를 좋아하기 때문에 책을 가져왔다"며 자신들의 앨범을 가져와 가족들에게 전한 편지를 읽었고, 장대현은 다양한 향수와 선글라스를 준비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위아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위인전'은 'OUI인들을 세상에 널리 퍼뜨려라'라는 뜻을 담은 리얼리티로, 시즌1에서는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한 5대 덕목(체력, 두뇌, 개인기, 운, 팀워크)을 키웠다면, '위인전2'에서는 미니 1집 활동을 마치고 '잘 먹고 잘 자고 잘 노는' 위아이의 모습을 담았다.

한편, '위인전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위아이는 이달 말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