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오케이 제공
사진 = 아이오케이 제공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아이오케이가 음원사업부를 출범 본격적인 종합 엔터 기업으로서의 행보에 나선다.

아이오케이는 21일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글로벌 음원사업과 뮤지션 관리를 위해 음원사업부를 신규 사업부서로 신설했다고 밝혔다.

실제 아이오케이는 최근 남자 아이돌 그룹 결성 및 런칭 등을 진행중이며, 해당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가를 영입하는 등 발 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음원사업부 신설은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아이오케이의 올해 첫번째 행보로, 해당부서를 통해 직접 런칭한 남자 아이돌 그룹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아이오케이는 이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IOK MUSIC 2021 NEW PROJECT POSTER #1'라는 이름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 많은 관심을 불러모았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마이크가 어딘지 정확하게 알 수 없는 공간에 놓여 있는 이미지로 아이오케이 음원사업부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암시하고 있어 더욱 누리꾼들의 기대와 관심을 동시에 높였다는 후문이다.

아이오케이 장진우 대표는 "올해 첫 신규프로젝트로 음원 사업이 첫발을 내딛게 됐다"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케이는 체계적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역량을 가진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소속연예인으로는 고현정, 조인성, 이영자, 김숙, 장윤정, 붐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