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MBN <미쓰백>
사진제공: MBN <미쓰백>

'미쓰백'의 수빈, 가영, 소율, 유진이 유튜브 채널 접수에 나선다.

19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기획 남성현 / 연출 안동수, 김지은)에서는 수빈과 가영, 소율과 유진이 각각 유튜브 채널 '씬님'과 '유라야놀자'에 출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먼저 수빈과 가영은 매니저 허경환과 함께 뷰티크리에이터 '씬님'의 채널을 찾는다. 두 사람은 씬님의 메이크업으로 제2의 자아가 발현,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센 언니 포스를 뽐내며 새로운 '더블 판타지'까지 선보인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매니저로 열일하는 허경환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스태프들에게 음료를 돌리는가 하면, 스케치북을 들고 연신 의견을 어필한 것. 특히 수빈과 가영의 촬영을 지켜보던 허경환이 다급하게 두 사람을 제지해 어떤 사연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소율과 유진은 키즈 채널 '유리야놀자'에 입성한다. 두 사람은 코스튬 의상을 입고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인사말부터 겨울왕국 OST 메들리까지 선보일 예정. 특히 유진은 즉석에서 '투명소녀'의 킬링 파트 냥이 초코를 접목한 게임을 제안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뷰티 채널부터 키즈 채널까지 유튜브 접수에 나선 수빈, 가영, 소율, 유진의 모습은 19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