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MBN <미쓰백>
사진제공: MBN <미쓰백>

백지영이 열혈 홍보 요정으로 변신한다.

19일(내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기획 남성현 / 연출 안동수, 김지은)에서는 백지영과 멤버들이 곡 홍보를 위해 라디오 투어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백지영은 홍보를 위한 뇌물(?) 준비부터 멤버들의 인사까지 철저한 준비성을 보인다. 특히 라디오 중간중간 멤버들에게 적극적인 곡 홍보를 지시하며 큰 열정을 드러내기도. 이런 백지영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멤버들은 '투명소녀', '어부바', '탄타라' 등 깨알 곡 홍보 신공을 펼치는가 하면, 유쾌한 대화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백지영은 "세라가 '오르락내리락'을 차지한 이유는 따로 있다"라고 폭탄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화려한 입담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 백지영의 발언은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백지영은 후배들을 위해 선뜻 자신의 노래도 부른다. 노래가 끝나자 컬투의 김태균은 백지영의 노래가 어땠는지 평가를 제안해 멤버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멤버들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했을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홍보 요정으로 라디오를 접수한 백지영과 멤버들의 모습은 19일(내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