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드림캐쳐컴퍼니
[사진]드림캐쳐컴퍼니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지난 14일 시작된 드림캐쳐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 예약 판매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한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약 하루 만에 1만장을 넘는 예약 판매를 기록, 기존의 예약 판매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이를 통해 드림캐쳐의 컴백에 모인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사랑을 짐작할 수 있다는 평가다.

드림캐쳐의 새로운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 'Dystopia' 세계관 속에서 유토피아를 향해 나아가는 드림캐쳐의 의지를 품은 작품이다. 앞서 'BOCA'와 'Scream'을 통해 확장된 세계는 무엇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더하고 있다.

드림캐쳐는 지난 8일과 9일 컴백을 암시하는 첫 미스터리 코드를 제시한 이후 각 멤버의 티저 사진과 트레일러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연이어 공개하고 있다. 특히 매 앨범마다 차별화된 콘텐츠로 호기심을 자극했던 드림캐쳐인 만큼, 이번 컴백 프로모션에도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드림캐쳐는 오는 26일 새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