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내일(15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 박나래와 기안84가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캠핑을 즐긴다.

지난 방송에서는 빙어 낚시를 위해 연천으로 떠난 박나래와 기안84의 좌충우돌 여행기가 그려지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두 사람은 바람에 날아가는 텐트를 잡기 위해 빙판 위를 달리고 구르며 난데없는 추격전을 벌여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번 주에도 빙판 위 사투는 계속된다. 텐트는 물론 소지품까지 모조리 바람에 날아가며 끝나지 않은 술래잡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설상가상으로 거센 바람을 맞은 텐트가 점차 형체를 잃어가기 시작해 두 사람의 시름이 깊어졌다는 후문. 이에 박나래는 "지겹다 지겨워, 왜 이러는 거야!"라며 울분을 터뜨린다고 해 과연 시작부터 진이 다 빠져버린 두 사람이 빙어 낚시에 무사히 도전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두 사람은 빙판 위에서의 힐링 먹방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랜다. 추위 속에서 뜨거운 삼겹살의 참맛을 느끼는가 하면, 군고구마와 어묵탕, 빙어 튀김을 손수 만들어 '겨울 간식'까지 야무지게 즐긴다고. 뿐만 아니라 기안84는 살아있는 생 빙어 먹방으로 꿈꿔왔던 로망까지 실현한다고 해 두 사람의 든든한 식사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박나래와 기안84의 순탄치 않은 한겨울 낚시 여행은 내일(15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