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오만석(피엘케이굿프렌즈), 엄효섭(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김원해(더블에스지컴퍼니), 황영희(빅보스엔터테인먼트), 심이영(높은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오만석(피엘케이굿프렌즈), 엄효섭(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김원해(더블에스지컴퍼니), 황영희(빅보스엔터테인먼트), 심이영(높은엔터테인먼트)

배우 오만석, 엄효섭, 김원해, 황영희, 심이영이 KBS 2TV 새 드라마 '오월의 청춘' 출연을 확정지으며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KBS 2TV 새 드라마 '오월의 청춘'(극본 이강 / 연출 송민엽 / 제작 이야기 사냥꾼)은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이도현 분)와 명희(고민시 분)의 아련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드라마다.

오만석은 희태의 아버지 황기남으로 완벽 변신, 권력욕에 사로잡힌 인물을 연기한다. 오만석은 특유의 섬세한 연기력으로 목적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황기남의 집요함을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엄효섭은 수련(금새록 분)과 수찬(이상이 분)의 아버지이자 성공한 사업가 이창근으로 분한다. 그는 지병으로 아내를 잃고, 혼자서도 두 남매를 애지중지 키워낸 인물. 그동안 깊은 연기 내공으로 명연기를 펼쳐온 엄효섭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이 쏠린다.

명희의 아버지 김현철로 분하는 김원해는 다리가 불편한 시계수리공을 열연한다. 잔뼈 굵은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입증한 김원해가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온 김현철의 생애 면면을 어떻게 담아낼지 궁금해진다.

황영희가 분하는 최순녀(황영희 분)는 몸이 불편한 남편과 시어머니까지 모시면서도 명희와 명수를 건사한 살림꾼이다. 어려운 살림에도 대학 진학을 포기한 명희를 못내 가슴 아파하는 따뜻한 심성을 가졌다고. 황영희가 가진 특유의 부드러움으로 그려낼 최순녀 캐릭터에 기대가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심이영은 황기남과 정략 결혼한 유명 양조회사의 외동딸이자, 희태의 새어머니인 송해령으로 분한다. 심이영은 송해령의 고운 자태는 물론, 미묘하게 달라지는 감정선까지 그려낸다고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렇듯 기대를 부르는 명품 배우 오만석, 엄효섭, 김원해, 황영희, 심이영은 첨예한 갈등의 불씨를 지닌 캐릭터들과 만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선사한다고 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드라마 '오월의 청춘'은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라이징 스타 배우 이도현, 고민시, 이상이, 금새록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이들은 다가올 역사의 소용돌이를 알지 못한 채 저다마의 운명을 향해 뜨겁게 달려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