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문화창고
사진 제공: 문화창고

배우 윤지민이 문화창고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윤지민은 현 소속사 문화창고와 신뢰와 기대를 바탕으로 매니지먼트 재계약을 결정하며 또 한 번 인연을 이어간다. 

2019년 배우 전지현, 서지혜 등이 소속된 문화창고와 동행을 시작한 윤지민은 tvN '사랑의 불시착'과 TV조선 '조선생존기'를 통해 각양각색의 캐릭터에 자신의 매력을 더하며 더욱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윤지민은 '사랑의 불시착'에서 엘리트 며느리인 고상아 역에 완벽하게 이입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목적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인물의 예리한 면모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해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윤지민은 특유의 세련된 비주얼과 우월한 피지컬로 맡은 역할마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배역의 성격을 보여줄 수 있는 의상까지 섬세하게 고민하는 자세로 더할 나위 없는 '착붙' 소화력을 자랑하고 있는 것. 그동안 악역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뿜어내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동시에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만큼, 더욱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한다고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문화창고는 "배우 윤지민과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이어진 만큼 앞으로도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윤지민 배우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맡은 캐릭터에 빠져들게 만드는 배우 윤지민이 최근 '팀랩:라이프' 등 다양한 문화사업과 드라마 제작에 강세를 보이고 있는 문화창고와의 재계약으로 다방면에서 빚어낼 시너지 효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윤지민은 적극적인 연기 활동을 준비하면서 차기작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