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J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J9엔터테인먼트 제공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1년 새해를 맞아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이석훈은 "작년에 무언가 아쉬운 일들이 있었다면, 지난 일들 다 잊으시고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올 한해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라겠다. 더불어 저 이석훈도 올해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하는 "2020년은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 다가오는 해에는 상황이 조금 진전되어서 우리 홀릭스(팬덤명) 여러분과 하루빨리 만날 수 있기를, 가까이에서 뵐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팬들의 건강과 행복을 바랐다.

시적화자의 서아는 "힘들었던 2020년을 뒤로 하고, 2021년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로 가득하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도코는 "저희 시적화자도 2021년에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니까 기대해달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자아냈다.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저희 CIX와 FIX(팬덤명)가 함께 맞이하는 두 번째 해다. 지난해 아낌없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잊지 못할 한 해였던 것 같다"며 팬 사랑을 자랑했다.

이어 "더 소중한 추억 쌓을 수 있는 2021년 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예정이니까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항상 웃음이 가득한 행복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하겠다"고 훈훈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걸그룹 전문 레이블 J9엔터테인먼트 소속 시그니처(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는 "팬 여러분들과 맞이하는 첫 새해인 만큼 감회가 새롭다"며 올해 20살이 된 막내 세미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이어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찾아뵐 예정이니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여러분들이 소망하셨던 일, 바라시는 일 모두 다 이루어지길 시그니처가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연습생 금동현은 "저 금동현과 함께 행복한 새해를 보냈으면 좋겠다. 다가오는 한 해에는 더 많이 소통하고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며 응원과 기대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