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아이(WEi)가 특별한 굿즈가 담긴 2021 시즌그리팅을 소개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달 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1 WEi SEASON'S GREETINGS(2021 위아이 시즌그리팅)'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위아이는 2021 시즌그리팅 포토앨범의 스쿨룩을 그대로 입고 나와 청량한 매력을 뿜어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위아이는 2021 시즌그리팅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요한은 스티커에 대해 "위아이가 직접 쓴 글씨로 만들어졌다"고 설명했고, 멤버들은 만족감을 드러내며 스티커를 감상했다. 

준서는 핵심적인 굿즈로 캘린더를 꼽으며 위아이의 멋진 사진은 물론 직접 그린 그림과 편지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대현은 "위아이의 손길이 많이 닿은 시즌그리팅"이라며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석화는 "시즌그리팅 구성이 다양하다. 알차게 써주셨으면 좋겠다"며 "팬들과 함께 2021년을 채워갈 생각을 하니 설렌다. 매월 달력을 넘기면서 저희와 만나는 행복한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해 진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위아이의 '2021 WEi SEASON'S GREETINGS'은 2021년 캘린더와 플래너 등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필수품들뿐만 아니라 DVD, 증명사진, 미니 브로슈어, 포토 카드 세트, 스티커 세트, 클립보드 등 다채로운 패키지로 구성돼 있으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완판 기록을 썼다. 

한편, 위아이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활동을 마무리한 뒤 2021 시즌그리팅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 출연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