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사진 = 콴엔터테인먼트 제공

하하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을 맡는다.

1월 1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에 따르면 하하가 오는 1월 3일 방송부터 내레이션에 참여한다. 새해를 맞아 전해진 새로운 소식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하하는 삼 남매의 아빠로 슈퍼맨들의 육아에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2년 11월 가수 별과 결혼한 하하는 슬하에 삼 남매를 두고 있다. 2013년 태어난 첫째 아들 드림이부터 2017년 태어난 둘째 아들 소울이, 그리고 지난해 태어난 막내딸 송이까지. 다둥이 아빠 '하하'가 슈퍼맨 아빠들의 육아를 보며 어떤 리액션과 꿀팁을 선사할지 궁금해진다.

특히 함께 내레이션으로 호흡을 맞추는 소유진 역시 삼 남매를 키우고 있는 엄마로 하하와 많은 면에서 좋은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소유진은 하하의 아내 별과 절친한 사이로 이미 하하와도 인연이 있다. 이에 두 사람이 보여줄 찰떡 케미가 호기심을 유발한다.

수년간 다수의 예능에서 활약해 온 하하의 유쾌한 입담도 기대 포인트다. 적재적소에 맞는 멘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하는 하하의 예능감이 '슈돌'에서는 어떻게 발휘될지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슈돌'은 앞서 배우 윤상현의 합류를 전하며 새로운 변화를 알렸다. 이에 더해 하하의 참여로 더욱 신선해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새해 첫 방송은 오는 1월 3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한편 새로운 내레이터 하하의 활약은 오는 1월 3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6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