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오피미디어
사진=티오피미디어

컴백을 앞둔 그룹 MCND의 개인 포토가 공개됐다.

29일 MCND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MCND AGE' 멤버별 개인 포토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개인 포토 속 캐슬제이는 버킷햇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자동차에 걸터앉아 힙한 모습을 뽐냈다. 빅은 와인빛 퍼 재킷을 착용하고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민재와 휘준은 시크함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눈빛을 발산했고, 윈 역시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난 27일과 28일 컴백 스케줄러와 콘셉트 포토에 이어 29일 5인 5색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개인 포토를 선보인 MCND는 추후 퍼즐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트랙리스트, 뮤직 썸네일까지 순차 공개해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MCND AGE' 는 MCND가 지난 8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첫 미니앨범이 외계 행성 'Kepler-1649c'에서 동경하던 푸른별 지구에 온 다섯 소년들의 이야기라면, 'MCND AGE' 엔 지구에 도착한 MCND가 자신들의 시대를 열어간다는 당찬 포부가 담겼다.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MCND AGE'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음원 전곡은 각각 내년 1월8일 자정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피지컬 앨범은 11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