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을 위한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아리아나 그란데의 '산타 텔 미(Santa Tell Me)'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한 각종 성탄 장식들이 꾸며진 공간에서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산타 텔 미'를 노래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멤버들의 의상과 소품,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우월한 비주얼까지 프로미스나인만의 독보적인 매력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산타 텔 미'를 아홉 멤버 각각의 음색으로 다채롭게 소화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프로미스나인이 있어 이번 크리스마스가 외롭지 않다", "프롬이들에게 깜짝 선물 받은 기분", "올해 크리스마스는 모두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내길"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9월 미니 3집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My Little Society)'로 컴백한 후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와 전곡 차트인, 앨범 초동 자체 신기록, 오리콘 랭킹 최상위 등의 기록을 쓰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이후 예능프로그램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