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리앤
사진=일리앤

세정그룹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Luck-Key'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와 함께 화보를 공개했다.

차정원과 신예은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가장 행복하고 낭만적인 주얼리 컬렉션 아이템들을 직접 선보였다.

홀리데이 무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차정원과 신예은은 미소를 머금은 채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블랙, 핑크 드레스에 옐로우 톤의 LOCK, KEY, HEART 등 행운의 모티브를 이용한 일리앤 홀리데이 컬렉션 주얼리를 다양하게 레이어드해 매력적인 홀리데이 파티룩을 선보였다.

차정원과 신예은이 선택한 일리앤의 'Luck-Key' 컬렉션은 20FW 트렌드인 Mythical Motif(행운과 소망을 담은 모티브)를 Wish Motif로 재해석한 크리스마스 컬렉션이다. 행운과 소망을 담은 위시 모티브인 Luck Key를 재해석한 일리앤의 뉴 컬렉션으로 메인 테마의 단어에서 영감을 받은 Lock & Key 로 디자인되어 의미를 담을 수 있는 주얼리들을 구성했다. 

올 연말 다양한 모티브의 아이템들로 행운 가득한 풍부한 레이어링을 제안한다.

한편, 화보 속 차정원과 신예은이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일리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