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이코닉
사진제공: 에이코닉

신한류 프린스 배우 이시강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스페셜한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시강의 소속사인 에이코닉 측은 오는 12월 12일 비대면 형식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그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었던 팬들을 위한 보답으로, 비대면이지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돌 키노 출신에 뮤지컬로 다져온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크리스마스, 연말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노래를 선사할 예정이라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시강은 그동안 드라마뿐 아니라 영화,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아왔다. SBS 아침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 방송 이후, 뮤지컬 '정글라이프' 공연을 성공리에 마치고, 대만드라마 'Because Of You' 주인공으로 출연, 현재 대만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면서 신(新)한류 프린스로 등극하여 한류스타로 우뚝 섰다.

최근, 지상파 시청률 16%를 넘기며 1위를 기록하고 있는 KBS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이시강은 극중 주인공 차서준 역을 소화하면서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으로 인기 급상승 중이다.

소속사인 '에이코닉(A.CONIC)'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 팬층도 급속도로 생기면서 배우로서 처음 개최하는 팬미팅이라 이시강 본인도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라며 "노래 뿐만 아니라 팬들과 좀 더 가까이 다가 갈수 있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