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믿고 보는 배우 류승룡과 염정아가 주연을 맡아 기대를 모으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뮤지컬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생을 관통하는 세대공감 대중음악으로 구성된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뮤지컬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마지막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의 이야기.

아내의 첫사랑을 함께 찾아 나선 남편 '진봉' 역의 류승룡과 추억의 첫사랑을 찾고 싶은 아내 '세연' 역의 염정아. 이번에 공개된 '뮤지컬 포스터'에서는 오색찬란한 2D세트를 배경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환호 속 흥겨운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는 두 배우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노래하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찬란했던 지난날의 추억들을 마주하게 될 이들의 여행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극한직업', '명량', '7번방의 선물', '광해, 왕이 된 남자'까지 4편의 천만 영화를 빛낸 대한민국 대표 배우 류승룡과 'SKY캐슬', '완벽한 타인', '카트', '범죄의 재구성' 등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염정아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가슴 설레는 첫사랑과 친구와의 우정, 따뜻한 가족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우리들의 인생 이야기로 올 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지컬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12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