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케이콘택트 시즌2’ 방송 캡처
사진 = ‘케이콘택트 시즌2’ 방송 캡처

그룹 TOO(티오오)가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지난 22일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시즌2(KCON:TACT season 2)(이하 '케이콘택트 시즌2')'에 출연해 해외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TOO는 밋앤그릿(MEET&GREET)에 앞서 브레이킹 라이브(BREAKING LIVE)로 팬들과 만났다. 올여름에 이어 시즌2와 함께하게 된 TOO는 "올해 열린 모든 '케이콘택트'에 출연했다. 무대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 오는 25일 공개되는 본 무대를 준비하면서 생긴 에피소드와 무대를 나타낼 수 있는 포즈를 보여주며 스포일러 시간을 가졌다. 지수는 "이번에 커버 무대를 준비했다. 후보가 많았는데 행복한 고민이었다"라고 스포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 TOO는 밋앤그릿을 통해 더욱 진솔한 토크를 나눴다. 이들은 해시태그 토크 '티오오 그램'을 통해 훈훈한 미담을 나누는가 하면, TOO 멤버들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케이팝 드로잉 퀴즈 '이 노래를 그려줘' 코너에서는 웅기와 경호가 의외의 그림 실력을 공개하며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펼쳤다.

끝으로 TOO는 "다양한 AR 기술들로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다. 다음 '케이콘'에서도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마무리 지었다.

한편 TOO의 '케이콘택트 시즌2' 본 공연은 오는 25일 유튜브 Mnet K-POP과 KCON official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