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주는 클래식 멜로멘틱 코미디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다섯 번째 OST가 10월 2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 5 'Melody'는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산뜻한 선율과 셔플 리듬의 통통 튀는 느낌이 어우러진 곡이다. 처음 보는 여인에게 반해 설레하는 모습의 수줍음을 연상시키고 있으며 윤딴딴의 보이스와 잘 매칭이 되는 가사, 멜로디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올려주었다. 리듬의 중심을 잘 잡아주는 퍼커션 사운드와 어쿠스틱 기타, 피아노 선율이 메인이 된 편곡은 가사와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어서 후렴 부의 멜로디를 중독성 있게 구성하여 듣는 이로 하여금 멜로디를 계속 흥얼거리게 하고 기분을 좋게 해주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러블리 피아니스트 고아라(구라라 역)와 알바력 만렙 이재욱(선우준 역)의 케미를 비롯해 어른남자 김주헌(차은석 역), 예지원(진숙경 역), 이순재(김만복 역), 신은수(진하영 역)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KBS 수목 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 연출 김민경)은 오선지에 한 음, 한 음이 모여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로 유쾌하고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늘(21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5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