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플레 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플레 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 그룹 세븐틴 스페셜 앨범 '; [세미콜론] '(세미콜론) 선 주문량 110 만 장을 돌파 해 화제 다.

 

16 일 플레 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9 일에 오는 '; [세미콜론] '은이 기준 선 주문량 110 만 장을 넘어서며 전작'헹가래 '에 이어 밀리언 셀러를 예,'더블 밀리 셀러 '를 앞두고.

특히 이번 새 앨범이 스페셜 앨범 임에도 불구하고 단일 앨범으로 선 주문량 110 만 장을 돌파 한 것은 이례적인 수치이며 '헹가래'선 주문량 106 만 장을 단숨에 경신하는 또 하나의 기록을 경신합니다.

'; [Semicolon] '(세미콜론)은 예약 판매 오픈과 동시에 정상을 온라인 음반 사이트 차트부터 기록하는 등 벌써 1 위 고공 행진을 예약했습니다.

세븐틴은 '; [세미콜론] '을 통해 쉼없이 달리는 청춘에게'잠깐 쉬어 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 '라는 더욱더 익숙한 긍정의 메시지와 따뜻한 위로와 응원, 공감을주는 희망의 외침을 전하고 멤버가 자신의 앨범 작업에 참여해 더욱 공감 가고, 더욱 현실적인 청춘의 모습을 담아.

앨범에는 세븐틴이 기존에 쇼던 유닛이 아닌 색다른 형식의 믹스 유닛 곡이수록 돼 있고 이번 앨범 전체 콘셉트 인 레트로에 맞게 시대 별 청춘들이 즐겼던 장르 인 애쉬 드 즐 재즈부터 펑키까지 다양한 장르를 오직 세븐틴만의 느낌으로 만날 수있다.

스윙 기반의 레트로 한 사운드와 경쾌하고 성능 감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HOME; RUN '은 레트로 한 매력이 느껴지는 스타일링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득한 티저 영상 공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