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싱어송라이터 던(DAWN)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틱톡에서 타이틀곡 '던디리던 (Feat. 제시)' 음원 일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8일 오후 6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던의 첫 번째 미니앨범 '던디리던(DAWNDIDIDAWN)'의 타이틀곡 '던디리던 (Feat. 제시)'의 음원 일부가 선공개됐다.

24시간 선공개 된 타이틀곡 일부 구간은 키치한 느낌의 멜로디가 반복되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으며, '잘 논다 우리 금덩이 DAWN이 돈이 막 보인다' 'Oh my god 재밌다 더 놀고 싶다' 등 솔직하고 유쾌한 가사로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던디리던 (Feat. 제시)'은 던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였으며, 808 사운드의 미니멀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휘파람 리프와 드럼 비트가 돋보인다. 특히 최근 '눈누난나'를 발표하며 큰 화제를 모은 제시가 이 곡의 피처링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제시 파트를 향한 기대감도 덩달아 높아졌다.

또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가 프로듀싱과 애드리브에 참여하며 곡의 위트를 더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에 나섰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외에도 첫 번째 미니앨범 '던디리던(DAWNDIDIDAWN)'은 크러쉬가 작사, 작곡 및 피처링에 참여하여 감성을 더한 '가마니 (Feat. 크러쉬)', 트럼펫 멜로디가 인상적인 '딴따라', 트렌디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돋보이는 '호랑나비', 크러쉬가 작곡 및 코러스에 참여한 '평소와 똑같은 밤'까지 던 만의 감성으로 풍성하게 채워졌다.

한편, 던의 첫 번째 미니앨범 '던디리던(DAWNDIDIDAWN)'은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