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얼반뮤직 레이블 아메바컬쳐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아메바컬쳐는 7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약 3시간 동안 네이버 NOW. 공식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 'THEN TO NOW' <Episode>를 진행한다.

'THEN TO NOW' <Episode>는 아메바컬쳐가 창립 15주년을 기념하며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콘텐츠로,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 핫펠트(HA:TFELT), 선재(snzae), 따마(THAMA), 쏠(SOLE)까지 아메바컬쳐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한자리에 모인 아메바컬쳐 패밀리는 각 아티스트들의 에피소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함께 시청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반려견 미용법을 배우기 위해 펫샵에 방문한 최자와 핫펠트의 에피소드부터 곡 작업 스타일부터 랩 연습 방법 등 자신의 음악 스토리를 진솔하게 이야기한 개코의 셀프 인터뷰, 온라인 라이브쇼에서 입을 옷을 결정하기 위한 쏠의 1인 패션 방송, 어릴 적 꿈이었던 파일럿에 도전하는 따마의 체험기, 'THEN TO NOW' <Episode>의 포문을 여는 선재의 오프닝 등 아메바컬쳐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베일을 벗는다.

아메바컬쳐 측 관계자는 "그동안 팬들이 궁금해했던 아메바컬쳐 아티스트들의 무대 밖 모습을 'THEN TO NOW' <Episode>를 통해 지켜볼 수 있을 것"이라며 "보다 더 친숙한 모습으로 다가갈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아메바컬쳐는 오는 8일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약 4시간에 걸쳐 창립 15주년 기념 온라인 합동 뮤직쇼 'THEN TO NOW <LIVE SHOW>'를 개최한다. 아메바컬쳐 소속 아티스트들은 물론, 김오키 새턴발라드, 최엘비, 조광일, 브라운티거, 칠린호미, 그리즐리, 준, Xbf 등 다양한 뮤지션이 함께해 뮤직쇼를 빛낼 예정이며 티켓은 브이라이브(V LIVE)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공연은 브이라이브를 통해 송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