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OMG 제공
사진 = AOMG 제공

래퍼 펀치넬로(punchnello)가 지난 17일 새 싱글 'fine!(파인!)(feat.키드밀리)'를 발매했다.

'fine!'은 지난 6월 발매한 싱글 '우리(Feat. 미노이)' 이후 3개월 만에 공개한 신곡으로, 펀치넬로의 경쾌한 싱잉랩이 돋보이는 보사노바 풍의 트랙이다.

펀치넬로의 유려한 랩 플로우와 화려한 래핑이 교차되어 귀르가즘을 안기는 'fine!'은, Mnet '쇼미더머니8' 프로듀서 출신 키드밀리(Kid Milli)의 감각적인 래핑까지 더해져 더욱 다채로운 사운드를 선사한다.

여기에 '사교적이지 못한 내 성격 때문에 혼자 집에 있더라도, 난 사람들이 걱정하는 것과 다르게 꽤 기분 좋게 매일 매일 잘 지내고 있다'라는 메시지를 더해 듣는 재미를 높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감각적인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펀치넬로가 집안에서 홀로 노는 모습으로 시작되는 뮤직비디오는 뉴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오브제와 기술이 돋보이는 사이버적 연출이 시선을 끈다. 특히 집 안에서 다양한 놀이를 즐기는 모습과 재치 넘치는 CG 효과로 알록달록한 영상을 완성하며 보는 내내 즐거움을 안겼다.

펀치넬로의 새 싱글 'fine!(feat.키드밀리)'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음원사이트를 비롯해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