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시네마 뉴원
사진제공=시네마 뉴원

가을에 찾아 오는 멜로 영화다. 

영화 '나의 이름(허동우 감독)'이 10월 14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의 이름'은 자신만의 그림을 꿈꾸는 리애가 우연히 만난 무명 화가 '철우'와 함께 마지막 작품을 완성해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멜로다.  
 
MBC '1%의 어떤 것', tvN '톱스타 유백이' 등 드라마에서 다채로운 스펙트럼의 연기뿐만 아니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으로 대중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소민은 오랜만에 스크린을 통해 관객과 만난다. 
 
이번 영화에서 전소민은 미처 못다한 자신의 꿈을 이루고 싶은 여자 서리애 역을 맡았다, 자신의 꿈과 함께 진정한 사랑을 깨달아가는 여자의 세밀한 감정 변화를 디테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가수에서 어엿한 배우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최정원은 천재적인 재능을 가졌지만, 세상을 향한 큰 욕심이 없는 무명 화가 철우 역을 맡았다.
 
SBS '너를 사랑한 시간', MBC '보그맘' 등 안방극장에서 강렬한 눈도장을 찍는 데 성공한  최정원은 '나의 이름'으로 첫 스크린 데뷔이자 주연에 나서 기대를 높인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따스한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는 전소민과 최정원이 보여줄 호흡을 더욱 궁금케 한다. 마치 서로를 향해 바라보는 듯한 두 사람의 시선은 영화 속에서 보여줄 애틋하고 아련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사랑은 그렇게 다시 찾아온다'는 서로가 운명적 사랑의 시작임을 깨달은 두 사람이 전할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