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오늘(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 박나래와 한혜진, 화사가 도심 속에서 알찬 휴양을 즐긴다. 

이날 방송에서 '여은파' 멤버들은 유튜브 구독자 수 50만 달성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수영장으로 향한다. 이곳에서 롱 패딩 화보 촬영을 하며 열정을 불태운 세 여자는 본격적으로 '바캉스'에 돌입, 웃음과 힐링으로 가득한 시간을 보낸다고.

폭염 속에서 진땀을 뺀 '여은파'는 루프탑 수영장을 즐기기 위해 무거운 옷을 벗어 던지기 시작한다. 3인 3색의 강렬한 호피 수영복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한편, 시원한 등판을 자랑하는 옷을 입고 등장한 박나래가 반전 '육체미'로 한혜진의 박수갈채를 불러일으켰다고 해 궁금증이 한층 더해진다.

이어 "여자들의 호캉스는 찍어 바르고 먹고 찍고"라고 밝힌 '여은파'는 순도 100%의 '찐 친' 케미로 리얼한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를 선보인다. 쉴 틈 없이 찍고 찍히는 사진촬영으로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배달음식으로 완성한 푸짐한 한상차림으로 완벽한 힐링을 만끽한다고. 특히 완벽한 한 컷을 위해 차가운 물속에서 고군분투하는 것은 물론, 폭풍 먹방과 끊임없는 수다로 휴양을 즐기며 많은 이들의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박나래와 한혜진, 화사의 특별한 힐링 데이는 오늘(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