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스트레이 키즈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화보에서 맑고 순수한 소년의 모습부터 뜨겁고 강한 남자의 카리스마까지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는 화보를 완성했다.

2020년 6월 첫 정규 앨범 ‘GO生(고생)’ 이후 3개월 만에 ‘IN生(인생)’으로 컴백 시동 중인 스트레이 키즈는 팀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방찬, 창빈, 한)와 보컬을 담당하는 승민, 아이엔 그리고 댄스 라인으로 불리는 리노, 현진, 필릭스로 구성되어 직접 곡을 만들고 강도 높은 연습을 거쳐 무대에 오르는 실력파 아이돌 그룹이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의 멤버 방찬, 한은 “음악 작업할 때 힙합과 R&B를 좋아하지만 잔잔한 분위기의 곡도 많이 작업한다. 특히 제목이나 가사를 통해 다양한 표현을 담고자 한다. 가사에서 우리가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도 있지만, 듣는 사람이 어떻게 해석을 하는지도 중요하다. 중의적인 표현은 재미있는 포인트가 많다.”고 자신들의 음악관에 대해 전했다

음악의 최종 목표로 “우리만의 장르를 계속 보여주는 것”이라고 전한 스트레이 키즈는 “우리가 직접 만들어서 보여드리는 음악으로 전 세계의 많은 분들에게 인정받는 그룹이 되고 싶다.”며 음악에 임하는 진중한 자세를 전했다.

무한한 가능성으로 더욱 다채로운 실력파 뮤지션으로서의 행보가 기대되는 스트레이 키즈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9월호와 ‘싱글즈’ 모바일 (m.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