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NH농협은행 홍보 영상 캡쳐
사진= NH농협은행 홍보 영상 캡쳐

걸그룹 공원소녀(GWSN) 앤이 NH농협은행의 홍보모델로 단독 출연했다.

29일 음악 레이블 마일즈(MILES)는 "공원소녀가 2년 연속 NH농협은행 홍보모델로 발탁된데 이어 이번 홍보 영상에서는 멤버 앤이 단독 주인공으로 활약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엄마가 딸의 모든 '첫 날'을 기념하며 입금한 통장을 독립하는 딸에게 건네고, 딸은 엄마의 첫 모바일뱅킹으로 '올원뱅크'를 알려주는 장면을 통해 세대를 이어 언제나 고객과 함께하는 농협은행의 모습을 담아내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 영상 속 앤은 교복을 입은 모습부터 첫사랑에 빠진 날, 첫 합격, 첫 독립 등을 표현, 자연스러운 연기와 깨끗한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앤은 그룹 써니힐의 'Goodbye to Romance' 뮤직비디오와 SBS 꾸러기 탐구생활 어린이 리포터, 여러 편의 독립영화에 출연한 아역배우 출신으로, 향후 연기자로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한편 앤이 소속된 걸그룹 공원소녀는 지난 4월 발매한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더 키즈)'로 성공적인 활동을 마쳤으며, 최근 멤버 민주가 웹드라마 '컬러프리즌'의 주연으로 발탁된데 이어 앤이 NH농협은행 홍보영상 단독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원소녀 앤이 출연한 이번 홍보 영상은 농협은행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및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과 공원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