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엘르 제공
[사진]엘르 제공

새로운 시작을 알린 이하이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만나 눈길을 끌었다.

지난 22일 기습적으로 공개된 AOMG와의 계약 소식에 이어 하루 뒤 첫 번째 싱글 '홀로'를 공개하는 이하이는 엘르와의 화보에서 트렌디한 스타일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시켰다.

이하이는 새로운 보금자리로 AOMG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그동안 코드 쿤스트와 그레이에게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라며, “YG계약 종료 이후 가장 먼저 손 내밀었던 회사가 AOMG였다. 이후 여러 회사와 미팅을 했지만 AOMG 대표 김수혁(DJ Pumkin)과 코드 쿤스트와 식사를 할 때 느꼈던 즐거운 바이브가 오래 기억에 남았고,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애정과 친밀감, 실제로 가수 활동 중인 박재범(Jay Park)이 대표라는 점에서 신뢰가 생겼다”라며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했다. 그리고 “음악적 부분에서 충분한 이해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며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이하이는 “지금 할 수 있는 걸 열심히 하면서 내 선택을 따라갈 계획이다. 더 늦기 전에 도전해야 후회하지 않을 것 같다”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독보적 목소리, 자신만의 장르를 만들어가는 스타 이하이의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 ‘#ELLE스테이지’에서 공개한 '홀로' 라이브 클립과 영상 인터뷰는 엘르 8월 호와 엘르 웹사이트, 엘르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