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캡처
사진 =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캡처

가수 김정민이 27년 차 록커의 진수를 보였다.

김정민은 지난 20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속 '무엇이든 자랑해BOSAL' 코너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3년 만에 새 싱글 앨범 'MA melody(마 멜로디)'를 발매한 27년 차 가수 김정민은 "계속 음악을 하고 있었지만 관심이 많이 줄었다. 신곡에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속내를 고백했다.

이에 서장훈은 김정민의 과거 히트곡 '마지막 사랑'을 현장에서 직접 부르며 '찐팬'임을 인증했다. 서장훈은 "김희철에게 이 노래를 배웠다. 정말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김정민은 신곡 'MA melody'와 '최고의 날'을 소개하며 "제 노래지만 버릴 게 없다"고 자랑 타임을 가졌다. 또한 "예전에 발표한 노래도 CD와 똑같이 부를 수 있고 아침에도 샤우팅이 가능하다"며 27년 차 록커의 자부심을 표현했다.

이후 김정민은 서장훈의 최애 곡 '마지막 사랑'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고, 서장훈은 "CD와 똑같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MA melody', '최고의 날'까지 연이어 열창을 하며 라이브 1시간 50분이 가능한 가수임을 증명했다.

한편, 'MA melody'로 돌아온 김정민은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