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가수 수란(SURAN)이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월드클래스 안무가 메이제이 리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Relax Moment(릴렉스 모먼트)'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Relax Moment'는 '릴렉스(휴식)'를 콘셉트로 한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으로, 수제맥주기업 카브루(KABREW)가 휴식을 콘셉트로 개발한 신제품 '구미호 릴렉스 비어' 출시를 맞아 진행됐다. 

'오늘 취하면' '전화 끊지마' '널 기다리고 있을게' 등의 곡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국내 정상급 싱어송라이터 수란과 트와이스, 박재범 등 다수의 K팝 가수 안무에 참여한 월드클래스 안무가 메이제이 리가 참여해 릴렉스에 대한 아티스트의 해석과 스토리를 담아 휴식이 필요한 현대인들을 위한 곡을 완성했다. 

지난 8일 수란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따분한 일상을 보내는 수란과 메이제이 리는 맥주를 마신 뒤 한층 기분이 좋아진 표정과 함께 행복하게 하루를 마무리하는 듯한 모습을 표현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와 함께 수란의 감성적이고 유니크한 음색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아 컬래버레이션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두 아티스트의 감성이 담긴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는 오는 9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와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인터뷰, 라이브영상, 댄스 클래스 영상 등 7월 한 달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