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TOO(티오오) 멤버 민수와 재윤의 새 앨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지난 8일과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 민수, 재윤의 콘셉트 포토를 각각 게재했다.

캡 모자를 뒤집어쓴 민수는 발랄한 소년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흰색 민소매 티셔츠에 청바지 패션으로 보는 이들에게까지 시원함을 선사했다.

금발로 변신한 재윤은 그윽한 눈빛과 높은 콧대가 돋보이는 옆모습을 자랑했고, 바닷가에서는 마치 이온 음료 광고의 한 장면을 방불케 하는 청량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에너지가 느껴지는 축구장과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TOO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잇따라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 주자 치훈과 지수의 포토가 아직 오픈되지 않아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TOO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14일 밤 10시 M2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 TOO의 데뷔 첫 리얼리티 'TOO MYSTERY(툐 미스테리: 좀비 워)' 1편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