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솔지가 컴백을 앞두고 앨범 재킷 이미지를 선공개 해 눈길을 모았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솔지의 신곡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는 비가 내리는 밤, 홀로 창밖을 바라보고 있는 여인의 모습을 형상화 한 일러스트. 어딘가 쓸쓸해 보이고 고독해 보이는 모습이 돋보이는 재킷 이미지는 이별 발라드로 컴백 소식을 알린 솔지의 신곡 분위기를 가늠케 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9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솔지의 신곡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는 이별 후, 세상 누구보다도 가까웠던 사람을 지워내는 시간 중 가장 끝자락 즈음의 감정을 노래한 발라드 곡이다. 사랑하는 이와 이별 후 느껴지는 감정을 내리는 비에 빗대어 표현 한 곡으로, 너무 슬프지도 또 너무 덤덤하지도 않았던 이별 후 애틋했던 시간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소속사 측은 "솔지는 이번 신곡을 통해 많은 리스너들이 감정적으로 위로와 위안을 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그 누구보다 진심을 다해 노래했다. 이별 후의 먹먹한 마음을 솔지의 청아하고도 애절한 음색으로 풀어내 오직 솔지만이 표현해 낼 수 있는 깊은 감성과 탁월한 곡 해석으로 올여름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솔지의 새 싱글 앨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는 오는 9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