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722 STUDIO 제공
사진 = 722 STUDIO 제공

가수 지아의 '방구석 프로젝트'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지아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의 세 번째 싱글 '오늘 술 한잔해요'를 발매한다. 

'오늘 술 한잔해요'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술 한 잔'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넘쳐흐르는 잔처럼 헤어진 연인과의 잊지못할 추억에 대한 회상과 술기운을 빌려 애써 전해보려는 미련을 지아만의 애절한 보이스로 가득 채웠다. 

특히 앞서 '방구석 캐스팅' 공식 SNS를 통해 '우리 술 한잔해요 / 지금 내가 갈게요 / 처음처럼 그날처럼 / 거기서 다시 만나요 / 미칠 듯이 그리워 그대 보고 싶어'라는 가사가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2009년 발매한 '술 한잔해요'를 통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선보이며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로 큰 사랑을 받은 지아는 2016년에는 '술 한잔해요 오늘'을 발표하며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는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에도 지아는 자신을 대표하는 감성 발라드로 돌아와 이별한 여성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을 안겨주는 명품 발라드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방구석 캐스팅'은 722 STUDIO에서 선보이는 앨범 프로젝트로, 앞서 빅톤 멤버 강승식이 '사계절이 지나도'를, 국카스텐 멤버 하현우가 '태양처럼'을 발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