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오는 18일 저녁 6시 25분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아이돌 피싱캠프’(연출 천희승)가 토니안, 이진호, 한승연, 재효, 다원, 연우의 모습이 담긴 단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이돌 피싱캠프’는 국내를 시작으로 세계 낚시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아이돌들의 기상천외한 훈련 과정과 낚시 성장 스토리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세대 차이를 뛰어넘은 아이돌들의 조합과 국내 최초 ‘아이돌 낚시’라는 참신한 설정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낚시를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어를 낚은 듯 놀란 표정의 토니안, 온 힘을 다해 낚싯대를 올리고 있는 이진호, 해맑게 웃고 있는 연우의 모습이 선명히 대비돼 유쾌한 에너지를 제대로 전달하고 있다.

또한 결연한 표정으로 낚시에 임하고 있는 재효와 믿기 힘들다는 듯 그를 바라보는 다원과 한승연의 모습에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낚시를 하며 멤버들에게 벌어진 일은 무엇일지, 이들이 선보일 좌충우돌 낚시 대회 도전기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아이돌 피싱캠프’는 오는 18일 저녁 6시 25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