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et '로드 투 킹덤' 예고편 캡처
사진 = Mnet '로드 투 킹덤' 예고편 캡처

그룹 TOO(티오오)가 호평 속 3차 경연을 선보인 가운데, 앞으로 활약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지난 9일 Mnet 예능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측은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의 3차 경연 '너의 노래' 미션곡을 고르는 과정을 공개했다.

TOO는 갑작스럽게 상대 팀들의 미션곡을 골라줘야 상황에 당황했지만 이내 침착하게 각 팀의 컬러와 어울릴 노래들을 선곡했다. 멤버들은 "선배님들을 향한 팬심으로 골랐다"며 타 팀들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는 등 귀여운 막내의 매력을 더했다.
앞서 지난 무대에서 TOO는 베리베리와 방탄소년단의 'ON(온)' 무대를 꾸몄고, 밀러터리 룩과 완벽한 칼군무의 조화를 3차 경연 무대 2위를 차지하며 대활약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3차 경연 두번째 무대 '너의 노래' 미션에서 갓세븐의 '하드캐리(Hard Carry)'로 힙합 스웨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만남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방송 이후 TOO의 '하드캐리' 무대에 대해 누리꾼들 역시 "막내들이 무대 찢었다", "심멎하는 스웨그였다", "TOO 진짜 괴물신인 인증했네" 등 호평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한편, TOO는 10일 오후 8시 방송되는 Mnet 예능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에 출연해 3차 경연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