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스타 제공
[사진]더스타 제공

강다니엘이 '더스타' 매거진 6월호 커버를 장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소년미 넘치는 모습부터 섹시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강다니엘은 "여름 콘셉트의 촬영은 처음이라 새로웠다. 촬영이라기보다는 즐겁게 놀다 가는 것 같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으로 청량하고 밝은 곡을 선보인 강다니엘은 자신이 가장 잘하는 음악 스타일에 대해 "힙합 장르를 좋아하고 콘셉트가 강렬한 곡들이 나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며 "가수로서 나의 장점은 내가 하고 싶고 잘할 수 있는 장르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는 것. 앞으로 내가 보여줄 수 있는 모습이 무궁무진하다"라고 자신 있게 이야기했다.

평소 좋은 일에 선뜻 나서며 '기부 천사'로 불리는 강다니엘은 "특별한 이유나 의미를 생각하고 하는 건 아니다"라며 "내가 힘든 순간 주위 분들에게 도움을 많이 받아서인지 나도 힘든 사람들을 위해 베풀며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라고 답했다.

또한 사람들의 큰 관심이 부담스러웠던 적은 없었는지를 묻자 "나는 주위 시선을 즐기는 편이 아니기에 항상 그렇지만 이를 어떻게 받아들이는지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한다"며 "누군가에게 관심을 가진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 잘 알고 있다. 이런 관심과 시선을 즐길 수 있도록 더 크고 넓게 생각하려고 한다. 이런 고민은 나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라고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았다.

마지막으로 "'CYAN' 활동을 하면서 팬들이 내 음악적인 스펙트럼에 대해 더욱 많이 기대하고 응원해준 것 같아 행복하다. 나에게는 정말 큰 힘이 됐다는 걸 꼭 알아줬으면 한다"며 "다음 앨범은 또 다른 콘셉트일 것이다. 보여주고 싶은 게 정말 많으니 모두 기대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강다니엘의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2종 커버와 아티스트적 면모가 돋보이는 손글씨 메시지, 솔직한 마음을 담은 인터뷰는 모두 '더스타' 6월호에서, 톡톡 튀는 패션 필름과 아이컨택 인터뷰 영상은 더스타 유튜브와 네이버TV, 공식 틱톡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