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주소녀 멤버 설아의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 개인 콘셉트 이미지와 무빙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설아는 꽃과 나무들이 즐비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시선을 뗄 수 없는 청순함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플로럴 패턴의 원피스로 화사한 매력을 자랑한 그는 독보적인 미모로 맑고 깨끗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싱그럽게 물들였다. 이어 공개된 무빙 티저에서는 푸른 들판에 누워 눈을 깜빡이고 노란 나비가 펄럭이며 주위를 맴돌아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압도적인 비주얼의 티저로 눈길을 끈 설아는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OST인 '러브 바이러스(Love Virus)'에 참여해 큰 사랑을 받았고, 웹드라마 '인싸가 된 아싸짱'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더욱이 이번 앨범에서는 자작곡 '우리의 정원 (Our Garden)'를 처음으로 수록하며 한층 더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뽐낼 전망이다.

우주소녀는 오는 6월 9일 미니앨범 '네버랜드'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히트 메이커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비롯해 '홀라(HOLA)', '팬터마임(Pantomime)', '바램 (Where You Are)', 엑시의 자작곡 '불꽃놀이 (Tra-la)', 설아의 자작곡 '우리의 정원 (Our Garden)'까지 총 6개의 트랙이 담겼다. 티저 첫 공개부터 역대급 비주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이들은 설아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와 무빙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더한다.

한편, 우주소녀는 내달 9일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