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김희애의 강렬한 연기와 섬세한 심리 연출이 호평받으며 인기몰이 중인 JTBC 금토극 '부부의 세계'가 온라인에서도 압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일 주요 방송사 클립 VOD(주문형비디오)를 국내외 온라인 플랫폼에 유통하는 스마트미디어렙(SMR)에 따르면, '부부의 세계'의 온라인 클립 누적 재생수는 약 1천500만뷰에 육박한다.

특히 '부부의 세계' 회당 평균 재생수는 726만뷰로. 2주 앞서 방송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회당 평균 재생수(531만뷰)보다 약 200만뷰 높다.

3월 한 달간 무려 10편이 넘는 신규 드라마가 지상파와 종편, 케이블 채널에서 쏟아졌지만, '부부의 세계'의 재생수는 단연 독보적이다.

'부부의 세계'는 개별 클립 재생수 상위권도 휩쓸었다. 100만뷰를 돌파하며 1위에 오른 SBS TV '하이에나' 김혜수(정금자 역)와 주지훈(윤희재 역)의 키스신을 제외하고 2위부터 6위까지는 '부부의 세계'가 모두 차지했다. 상위 20위 안에 '부부의 세계' 클립은 단 2회까지 방송됐음에도 총 13개나 됐다.

방송 첫 주 만에 시청률 10%를 돌파하는 등 역대 JTBC 드라마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부부의 세계'가 앞으로 어디까지 치고 올라갈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