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투브 ‘I AM SOMI(아이 엠 소미)’ 영상 캡처
[사진]유투브 ‘I AM SOMI(아이 엠 소미)’ 영상 캡처

가수 전소미가 2억 5천만원 대의 고가 외제차 람보르기니 우루스를 운전해 화제가 됐는데, 확인 결과 전소미가 소유한 차량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지난 30일 전소미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OSEN에 “‘I AM SOMI(아이 엠 소미)’ 1회에서 전소미가 탑승했던 차량은 전소미의 차가 아니다. 해당 내용은 2화에서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해프닝은 지난 28일 전소미의 첫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 ‘I AM SOMI(아이 엠 소미)’ 1회에서 전소미가 운전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시작됐다.

영상에서 전소미가 노란색 차량을 운전했는데 창문을 내리고 손을 흔들며 “나 노란 차 업그레이드 했다”라고 외쳤다.

영상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도 그럴 것이 전소미가 탑승한 차량은 옵션을 제외한 가격이 2억 5600만 원인 람보르기니 SUV 우루스 모델이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전소미가 운전한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전소미 소유 차량이 아니라고 확인시켜 주면서 해프닝이 마무리 됐다.

전소미의 ‘I AM SOMI(아이 엠 소미)’는 스무살이 된 전소미의 소박한 일상부터 학교 생활, 가족들과의 유쾌한 모습 등이 가감없이 담는다. 전소미가 람보르기니를 운전하게 된 건 과거 라이브 영상에서 해당 차량이 드림카라고 밝힌 것과 관련된 것으로 보인다.

‘I AM SOMI(아이 엠 소미)’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20살이 된 것을 기념해 전소미에게 그의 드림카를 운전할 기회를 마련한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4월 4일 오후 10시 ‘I AM SOMI(아이 엠 소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