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방송화면 캡처
[사진]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방송화면 캡처

박나래가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영광을 안았다.

지난 29일 생중계된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로 드디어 대상을 수상했다. '나 혼자 산다'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베스트 커플상 등을 싹쓸이하며 8관왕을 차지했다.

눈물을 흘리며 트로피를 받아든 박나래는 "솔직히 이 상은 제 상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너무 받고 싶었다"고 오열했다.

이어 "선배님과 함께 대상 후보에 서있었는데, 이영자 선배님이 어깨 펴고 당당하라고 하셨다. 유재석 선배님도 네가 받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저는 이분들보다 많이 부족하고, 제가 대상후보였어도 이분들처럼 여유 있을 수 있을까 생각했다. 이분들에 비하면 저는 너무나 부족하다"고 함께 대상 후보에 올랐던 선배들에게 공을 돌렸다.

아울러 박나래는 "제가 키가 148cm이다. 많이 작다. 그런데 이 위에 서니 처음으로 사람 정수리를 본다. 제가 볼 수 있는 시선은 항상 턱이나 콧구멍이다. 아래에서 여러분을 우러러볼 수 있다는 게 행복하다"고 말했다.

끝으로 그는 "사실 저는 착한 사람도 아니고 선한 사람도 아니다. 그러나 예능인 박나래는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끼친다. 모든 사람에게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예능인이 되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박나래는 공약으로 뽑은 '코끼리 코'를 돌며 끝까지 웃음으로 '연예대상' 무대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