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독보적 미의 여신…"미모는 여전히 산소"

KSTARS 기사입력 2019.11.29 12:17 PM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예측불가 스토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묵직한 여운으로 극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나를 찾아줘'가 오늘 개봉을 기념해 이영애의 독보적 존재감을 담은 퍼스트룩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화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퍼스트룩 화보는 시크한 매력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모두 소화하는 이영애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한다. '나를 찾아줘'에서 아이를 찾기 위해 낯선 곳으로 뛰어든 ‘정연’ 역으로 14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 디테일한 감정선은 물론 온몸을 내던진 혼신의 열연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이영애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스타일리쉬한 의상으로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이영애는 '나를 찾아줘'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감을 모은다. 여기에 깊이 있는 눈빛부터 세련된 화이트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이영애는 모던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렇듯 이영애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다양한 화보 컷과 캐릭터 소개를 비롯한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 내용은 12월 5일 발행되는 퍼스트룩 매거진 188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실종된 아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팽팽한 긴장과 드라마틱한 전개에 깊은 내공과 실력을 지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