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마지막길 함께 해주지 못해 미안" 故구하라 추모

KSTARS 기사입력 2019.11.25 11:35 AM
[사진]박민영 SNS
[사진]박민영 SNS

배우 박민영이 구하라의 사망을 애도했다.

박민영은 25일 자신의 SNS에 '마지막 길 함께 해주지 못해 미안해. 나에겐 언제나 귀여운 하라로 기억할게. 조심히 가'라는 글과 함께 구하라와 함께한 사진을 남겼다.

SBS 드라마 '시티헌터'에 함께 출연한 바 있는 두 사람. 공개된 사진에는 드라마 촬영 중인 그때의 구하라와 박민영의 모습이 담겼다.

구하라는 지난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날 오후 6시 30분 사망 신고가 접수됐으며, 현재 경위를 조사 중이다.

지난 2008년 카라의 멤버로 데뷔한 구하라는 '록 유' '프리티 걸' '허니' '미스터' '루팡' '점핑' 등의 노래를 히트시켰다.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활동하며, 특히 일본에서 한류를 이끈 걸그룹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지난 2015년 '초코칩쿠키'를 발표하며 솔로로 데뷔했다. 가수 활동 뿐 아니라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고, '시티헌터'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약했다. 2016년 카라를 나온 후에도 웹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을 통해 꾸준히 대중과 만났으며, 지난 6월 일본 소속사 프로덕션 오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히 활동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