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첫 정규앨범 들고 다음 달 컴백

KSTARS 기사입력 2019.10.31 11:08 AM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아이즈원 공식 SNS에 올라온 새 앨범 예고 영상 이미지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아이즈원 공식 SNS에 올라온 새 앨범 예고 영상 이미지

걸그룹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지난 30일 소속사 오프더레코드에 따르면 아이즈원은 다음 달 11일 정규 1집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매한다.

지난 4월 발매한 '하트아이즈(HEART*IZ)' 이후 약 7개월 만의 새 앨범이자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앞서 29일에는 아이즈원 공식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에 새 앨범 예고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다.

아이즈원은 지난해 8월 종영한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돼 같은 해 10월 데뷔했다.

한국인 멤버 9명(장원영,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권은비, 강혜원,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과 일본인 멤버 3명(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으로 구성됐다.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가 첫 주 판매량 8만장을 돌파하고,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13만장을 넘기며 당시 한국 걸그룹 신기록을 세웠다.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도 잇달아 정상에 오르는 등 일본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블룸아이즈'는 다음 달 11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