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청순+섹시 컨셉의 화보 공개 '눈길'

KSTARS 기사입력 2019.09.17 07:27 AM
[사진]하이컷 제공
[사진]하이컷 제공
[사진]하이컷 제공
[사진]하이컷 제공
[사진]하이컷 제공
[사진]하이컷 제공

태연이 소녀시대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은 태연의 뷰티 화보와 촬영 당시 진행된 인터뷰 내용 일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따르면 태연은 최근 소녀시대 멤버들과 12주년 모임을 가진 것과 관련해 "8월은 소녀시대에게 '잔칫달'이다. 멤버의 생일도 있고 소녀시대가 데뷔한 달이기도 해서, 7월 말부터 다들 뭘 할 건지 얘기하느라 바쁘다. 이번엔 함께 모여 각자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면서 편하게 수다를 떨었다"고 언급했다. "멤버들은 언제나 평생 친구 같은 느낌이 든다. 가끔 일에 지치는 시기가 오기도 하는데 그럴 때 서로 큰 위로가 된다"고도 했다.

또한 태연은 소녀시대 멤버들이 각기 다른 분야에서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에 대해 "모두 잘 해내 가고 있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고 자랑스럽다. 최근에 본 영화 '엑시트'에서도 윤아가 정말 열심히 뛰는데 그게 안쓰럽기도 하면서 한편으론 윤아답게 잘하고 있는 것 같아 내심 기뻤다. 다들 같은 마음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녀시대로 데뷔했을 때와 지금을 비교했을 때 스스로 달라진 점이 있다고 생각하느냐는 물음에는 "예전엔 '내가 어떻게 보일까'와 같은 고민이 늘 앞섰다면, 지금은 나와 내 색깔을 그대로 보여주려 노력한다. 음악 한 번 하고 말 것도 아니고 쭉 할 건데 기회는 많다고 생각한다. 그때그때 들려드리고 싶은 음악, 태연이 잘 표현해낼 수 있는 음악을 계속할 것"이라고 답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