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제공, 연말엔 tvN
[사진]tvN 제공, 연말엔 tvN

tvN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시청자 참여형 브랜드 프로젝트 '연말엔 tvN'을 전개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연말엔 tvN'에서는 오는 12월 개최될 'tvN 즐거움전 2019'를 비롯해 tvN이 전개할 다양한 프로젝트에 시청자들이 직접 의견을 내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먼저 이날부터 12월까지 '즐거움 선물공장 풀 가동중!'을 컨셉으로 한 가상의 온라인 공장을 '연말엔 tvN' 티저 홈페이지(tvNjoyproject.tving.com)에서 운영한다.

'즐거움 선물공장'에서는 오프라인 행사 'tvN 즐거움전 2019'와 연말 온에어 예정인 특집 프로그램, tvN의 즐거움을 담은 공식 캐릭터 'tvN 프렌즈'를 활용한 굿즈(MD 상품)까지, 세 가지 카테고리에 걸쳐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는 '즐거움 선물공장'의 랜선직원을 모집하는 콘셉트로 시청자 대상 선호도 투표를 해 세 가지 카테고리의 기획과 제작에 반영할 예정이다.

tvN은 "오프라인 행사 'tvN 즐거움전 2019' 개최와 연말 특집 방송 프로그램 제작, 'tvN 프렌즈'의 MD 스토어 오픈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시청자를 위한 선물로 동시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