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X이진, 뉴욕서 깜짝 만남…'20년 우정' 송혜교 "좋다 진짜"

KSTARS 기사입력 2019.08.15 07:13 PM
[사진]이진 SNS
[사진]이진 SNS

핑클 이효리와 이진이 한국이 아닌 뉴욕에서 다정한 만남을 가졌다.

이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우리 리더 뉴욕에서 만나니 좋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올렸다.

사진 속 이진은 이효리와 함께 뉴욕의 한 거리에 서 있다. 선글라스를 쓴 두 사람은 편안한 청바지 차림으로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웃고 있다.

이진은 6세 연상의 금융계 종사자 남편과 2016년 결혼, 현재 뉴욕에 거주중이다. 이효리가 이진을 만나러 뉴욕에 찾아간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훈훈한 우정에 배우 송혜교도 "좋다 진짜"라며 미소로 호응했다. 송혜교는 이진과 옥주현, 성유리와 모두 친한 사이로 알려져있다. 특히 이진과는 1학년 차이 은광여고 선후배로, 고등학교 시절 함께 같은 동아리 생활을 한 바 있다. 2017년 옥주현, 이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고 1때 처음 만났다. 20년 우정 고맙고 사랑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효리와 이진은 핑클 시절 다소 서먹한 조합으로 지목됐다. 방송 전 사전 인터뷰에서 이진은 "이효리 언니가 우리 둘이 머리채 잡고 싸운 얘기를 해서 우리 사이가 나쁜줄 안다"고 말했고, 이효리는 "그런 적이 있다. 소름끼칠 정도로 친하진 않지만 안 좋진 않다고 해명했다"며 티격태격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데뷔 21주년 공연을 준비하는 '캠핑클럽'을 통해 '새벽 기상 커플'로 가까워지며 서로의 오해를 풀고 프로그램의 주인공급 단짝 케미를 뽐내고 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